당신의 색소고민,
이제 걱정하지마세요!

밀크커피색모반

갈색 반점을 이루는 모반으로 세포의 증식없이 표피에 멜라닌 색소가 증가된 증상입니다.

군집성색소증

흑색으로 나타나며 독특한 분포양상을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Rhiel 색소증

헤나염색 부작용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얼굴이나 목 등 햇빛 노출 부위에 회색 혹은 잿빛의 색소침착 증상입니다.

이소성몽고반점

주로 엉덩이에 발생하는 몽고반점과는 다르게, 팔이나 손등, 다리와 같이 신체 중심부와 멀리 떨어진 곳에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오타모반

일반적으로 얼굴의 한쪽편에 나타나며 짚은 푸른색 또는 회갈색을 띄는 증상입니다.

양측성오타양모반

광대 양측으로 다발성 반점형태, 회갈색을 띄는 증상입니다.

방치하면 더욱 깊어지는 색소는 치료를 빠르게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개개인별 피부의 타입이 다르듯이, 피부에 대한 진료도 각각 달라야 합니다.
통합진료가 아닌, 1:1 개인별 맞춤형 진료를 진행하며 색소질환 치료 뿐 아니라 피부 환경, 생활습관까지 개선합니다.

①레블라이트SI, ②스타워커, ③피코플러스 등의
치료방법을 통해 색소를 치료합니다.

라라의 색소치료

수십차례의 레이저치료가
필요하지 않는 색소치료

색소질환을 눈에띄게 연하고 밝게하고, 잘못된 시술로 인한 부작용까지 치료를 도와드리며
치료 후에도 유지치료를 통해 밝고 화사한 얼굴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나뭇잎
수채화